‘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윤택, 300회 기념 자축 삼겹살 파티

2018. 06.13. 21:48:58

나는 자연인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개그맨 이승윤이 ‘나는 자연인이다’ 300회를 자축했다.

이승윤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자연인이다’ 300회 기념 삼겹살 파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승윤을 비롯해 개그맨 윤택, 신동민 PD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윤택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신동민 PD는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는 자연인이다’는 지난 5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3위에 오른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출처 = 이승윤 인스타그램]
이병헌♥이민정 가족휴가 출국, 아들 보호한 ‘부…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 부부가 어머니, 아들 등과 함께 가족 여행을 떠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리갈하이’ 만취한 서은수, 택시로 착각해 윤박…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리갈하이’ 서은수가 택시로 착각해 윤박의 차를 탔다. 15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

‘극한직업’ 관객수 1400만 고지, ‘증인’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극한직업’이 극장가 코믹영화 신드롬을 견인하고 있다. 16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나 혼자 산다’ 기안84 “이시언 ‘라디오스타…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라디오스타’ 이시언 태도 논란을 언급했다. 15일 밤 방송된 …

안재욱·김병옥·손승원, 술 먹고 운전대 잡지 맙…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2019년 2월 둘째 주에도 연예계는 핫(hot)한 소식들로 가득 찼다. 그중 빛의 속도로 각종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