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윤택, 300회 기념 자축 삼겹살 파티

2018. 06.13. 21:48:58

나는 자연인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개그맨 이승윤이 ‘나는 자연인이다’ 300회를 자축했다.

이승윤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자연인이다’ 300회 기념 삼겹살 파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승윤을 비롯해 개그맨 윤택, 신동민 PD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윤택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신동민 PD는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는 자연인이다’는 지난 5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3위에 오른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출처 = 이승윤 인스타그램]
이효리 하객룩, 뭐길래…'배려+당당+편안한 룩'…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가수 이효리의 하객룩이 연일 화제다. 19일 오전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김제…

김주하, 생방송 중 복통 호소·앵커 교체→"정상…

[티브이데일리 권세희 기자] '뉴스8' 김주하 앵커가 방송 중 복통으로 인해 자리를 이탈하면서 앵커가 돌연 교체되는 일이 발생…

이미자 “왜소한 내 체형, 목소리 질문 많아”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이미자가 자신의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힘을 인정했다. 19일 밤 방송된 TV조선 특집 …

‘백종원의 골목식당’ 원주 스테이크·칼국수집,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원주 미로예술시장 식당들이 시작부터 각양각색 문제적 상황을 드러냈다. 맛의 경쟁력을 자신할 수만은…

‘이사야사’ 현진영 “과거 한양대학교 뒷산이 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이사야사’에서 현진영이 부유했던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19일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