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송승헌X크리스탈 '판'→'플레이어', OCN 9월 말 편성
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단독] 송승헌X크리스탈 '판'→'플레이어', OCN 9월 말 편성

2018. 06.01. 17:19:41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배우 송승헌, 그룹 에프엑스(f(x)) 멤버 크리스탈의 새 드라마 '판'이 '플레이어'로 제목이 변경, 9월 말 OCN을 통해 방송된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판'은 최근 '플레이어'(극본 신재형·연출 고재현)로 제목을 바꾸고, 케이블TV OCN에서 9월 말 방송을 목표로 6월 중 촬영에 돌입한다.

'플레이어'는 자타공인 최고라 불리는 4명의 선수와 그들의 유쾌 통쾌한 액션 활극을 담은 작품. 파렴치한들이 범죄 행위로 벌어들인 은닉 재산을 찾아내 모두 환수해내는 범죄 수익 환수팀의 이야기를 그린다.

남녀 주인공으로는 송승헌과 크리스탈이 확정됐다. 송승헌은 극 중 강하리 역을 맡아 어릴 때부터 좋은 머리에 수려한 외모, 그리고 재치 있는 언변에 타고난 배짱까지 가진 인물로 매력을 전부 몰아넣은 인물을 연기한다.

크리스탈은 차아령 역을 맡아 연기를 펼친다. 차아령은 부모에게 버림받아 길거리에서 자라며 생존을 위해 기술을 익힌 인물로, 운전에 특출난 재능을 갖고 있어 그 능력을 인정받고 이 바닥에서 가장 유명한 드라이버가 되는 인물이다.

이로써 송승헌과 크리스탈은 각각 OCN 드라마 '블랙'과 케이블TV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후 약 1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게 됐다. 특히 송승헌은 '블랙'을 통해 고재현 PD와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또 한 번 장르물로 복귀할 송승헌과 새롭게 장르물에 도전하는 크리스탈이 선보일 연기 호흡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동상이몽2' 조현재♥박민정, 극과 극 음식 취…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동상이몽2' 배우 조현재, 골프선수 출신 박민성 부부가 극과 극을 달리는 음식 취향으로 눈길을 …

'김영철의 파워FM' 이다지 "장보고 청해진 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김영철의 파워FM' 역사 강사 이다지가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23일 오전 방송된 SBS…

'동상이몽2' 조현재♥박민정, 첫 출연에 시청률…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 배우 조현재와 골프선수 출신 박민정 부부의 첫 출연에 힘입어 시청률…

'동상이몽2' 허규x김진수 '쉬즈 곤' 열창, …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동상이몽2' 가수 허규와 코미디언 김진수가 노래방에서 '쉬즈 곤'을 열창 및 열연(?) 했다. …

'동상이몽2' 조현재♥박민정, 티격태격 '운명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동상이몽2' 배우 조현재, 프로골퍼 박민정 부부가 티격태격하면서도 다정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