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이서원, 성추행 사건 의식했나? SNS 계정 삭제 '비난 폭주'

2018. 05.17. 11:40:59

이서원 성추행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이서원이 동료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로 위협해 검찰에 송치됐다. 이 가운데 이서원이 SNS 계정을 삭제했다.

이서원의 SNS 계정은 17일 오전 기준 삭제된 상태다. 성추행 및 흉기 위협이 보도된 16일까지만해도 이서원의 해당 SNS의 계정은 활성화 된 상태였다.

이서원이 SNS 계정을 삭제한 이유는 누리꾼들의 반응을 의식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16일 해당 사건이 보도된 이후 누리꾼들은 SNS 계정을 통해 이서원이 사건이 벌어진 뒤에도 SNS에 사진을 게재했다는 사실을 알아냈고, 이는 누리꾼들의 큰 분노로 이어졌다. 반성없이 약 한달간 이 같은 사실을 숨기고, SNS 활동을 지속한 이서원의 이중성에 대한 분노로 이어졌다.

앞서 이서원은 지난달 8일 동료 여성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를 이용해 협박한 혐의(강제 추행 및 특수 협박)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이서원은 피해자와 술을 마시다 키스 등 신체 접촉을 시도하다 거부당했다. 이서원이 추행을 멈추지 않자 피해자는 자신의 남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했고, 이서원은 흉기로 피해자를 협박했다.

이서원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사건이 보도된 날인 16일 "이서원 배우와 관련한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며 "정확한 사실 파악을 위해 본인에게 확인을 한 결과, 지인과 사적인 자리에서 술을 마시다가 발생한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이서원의 성추행, 흉기협박 사건에 대해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다면서 사죄의 뜻을 밝혔다. 이서원 역시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이서원은 향후 진행될 조사에 성실히 임할 예정이다.

이서원 성추행 사건으로 인해 방송계에는 불똥이 떨어졌다. 이서원이 현재 MC를 맡고 있는 KBS2 '뮤직뱅크'와 출연 예정이었던 케이블TV tvN 새 월화드라마 '어바웃 타임'에 제동이 걸린것. 이에 '뮤직뱅크'와 '어바웃 타임' 측은 즉시 이서원의 하차를 결정했고. 대체 인력을 투입할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 DB]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투자자 린사모? …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버닝썬 게이트에 대해 다뤘다. 23일 방송된 SBS 교양 프로그램 …

소이현♥인교진, 10년 간 동료로만 지냈던 이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아는 형님’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23일 방송된 JTB…

이상우, 김소연 맞선남으로 ‘세상에서 제일 예쁜…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이상우가 특별 출연, 아내 김소연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

‘아는 형님’ 인교진 “父 인치완, 소이현 팬클…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아는 형님’ 인교진이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 중인 아버지 인치완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풀어놨다. …

‘놀라운 토요일’ 이승환 ‘미용실에서’, 공포의…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이승환의 ‘미용실에서’가 문제로 등장했다. 23일 방송된 tvN 예능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