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셀럽티비 스타크라우드펀딩' 트리탑스, 목표 달성 100% 기록

2018. 05.17. 09:39:43

트리탑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 스타크라우드펀딩을 통해 트리탑스가 목표율 달성 100%의 기록을 세웠다.

16일 트리탑스는 앨범 제작 프로젝트의 크라우드펀딩 목표율 30%를 달성하고 셀럽티비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페이스북을 통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비록 멤버 장유준이 군복무, 이우곤이 해외 일정상 함께 할 수 없었지만, 이우곤은 화상 전화를 통해 라이브 방송 내내 멤버들과 함께 팬들을 만났다.

특히 트리탑스는 방송에서 '청개구리' '미세먼지 나쁨이라는데 벚꽃이라니, 독한것들아' 등을 즉석 기타 연주와 함께 열창했다.

또한 그들은 팬들이 참여하고 있는 채팅창을 보며 끊임 없이 소통했다. 오랜만의 한국 활동에 한국 팬들은 반가워했고, 모국에서 활동하는 트리탑스를 지켜보는 일본 팬들은 트리탑스의 또 다른 모습을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팬들의 열정적인 참여로 트리탑스는 라이브 방송을 기점으로 목표 금액 100%를 달성했다.

셀럽티비 관계자는 "늘 좋은 음악을 들려주는 트리탑스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가 목표율 달성으로 이어진 만큼, 보다 좋은 앨범이 제작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 앞으로도 계속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셀럽티비가 지난 4월 오픈한 스타크라우드펀딩은 현재 트리탑스, 소야, 식스밤의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더이앤엠]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