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함소원♥진화 누구? 18살 연상연하 韓·中 커플

2018. 04.17. 20:16:55

함소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함소원과 18살 연하 남자친구인 중국인 진화의 결혼 소식이 다시 한 번 전해진 가운데, 함소원 진화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7일 함소원은 예비남편 진화와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으로 부부가 됐고, 이 소식이 2월 알려진 바 있다.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출신으로, 지난 2003년 싱글앨범을 발매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영화 '색즉시공'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약했다. 이후 함소원은 중국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하지만 함소원이 유명세를 얻은 시기는 2003년으로, 당시 함소원은 누드 화보를 통해 엄청난 인지도를 얻었다. 함소원은 지난해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택시'에 출연해 당시 누드 화보에 얽힌 뒷이야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함소원의 남편 진화는 1994년생으로, 함소원보다 18세 연하다. 진화는 중국의 SNS 스타로 하얼빈 출신의 대규모 농장사업가 집안 2세다. 웨이보 팬만 20만명 이상이다. 함소원과 진화는 모임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해 10월 교제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세간의 화제가 됐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더써드마인드,웨딩디렉터봉드]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