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황인선, 신곡 '죽은 시계' 23일 발표 확정…애절 보이스 '기대UP'

2018. 04.17. 10:06:36

황인선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가수 황인선이 강렬한 매력으로 컴백한다.

황인선은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황인선의 더 발라드 파트1.(The Ballade Part 1.) - 죽은 시계'(이하 '죽은 시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곡 '죽은 시계'는 사랑하는 연인과 더 이상 함께할 수 없는 시간을 죽은 시계에 비유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황인선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탁월한 가창력이 애절한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여기에 래퍼 아웃사이더가 랩 피처링에 참여하고, 작곡가 HUX(조창환)가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황이모'로 주목받은 황인선은 '이모티콘' '황야' '레인보우' 등 다양한 장르의 시도가 돋보이는 앨범을 꾸준히 발표,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혀왔으며 이번 싱글 활동을 통해 보컬리스트로서 면모를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황인선 신곡 '죽은 시계'는 23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HIENT]
헤이즈, 데뷔 첫 정규앨범 '쉬즈 파인' 공개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데뷔 첫 정규앨범을 공개한다. 19일 소속사 스튜디오블루 측은 "헤이…

MBC "'슬사' 박한별, 하차 논의 無…상황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박한별과 그의 남편인 유리홀딩스 유인석 전 대표가 '경찰총장'으로 알려진 윤 모 총경과 골프…

"박한별도 경찰총장과 골프"…최종훈 진술→하차요…

[티브이데일리 김은지 기자] 경찰 총장인 윤 모 총경과 배우 박한별,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이 함께 골프 회동을 가진 것으로 …

'컴백 D-1' 모모랜드, 신보 '쇼미' MV …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신보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하루 앞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

‘도시경찰’ 조재윤 “내 안에 많은 변화, 행복…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배우 조재윤이 '도시 경찰' 생활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조재윤은 18일 마지막 방송된 MB…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