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베리굿 태하·세형·고운, 첫 번째 유닛 하트하트 출격…신곡 27일 발표

2018. 04.17. 09:35:53

베리굿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베리굿 첫 번째 유닛 하트하트가 전격 데뷔한다.

17일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는 "베리굿 멤버 태하, 세형, 고운이 첫 번째 유닛인 하트하트로 데뷔한다"고 밝혔다.

태하 세형 고운이 뭉친 하트하트는 새 싱글 '난리가 난리가 났네'로 나선다. 신곡 '난리가 난리가 났네'는 베리굿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콘셉트의 곡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첫 유닛 출격을 앞둔 하트하트 신곡 '난리가 난리가 났네'는 27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박지민, 백예린 음원차트 1위 축하 "부럽기도 …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피프틴앤드(15&) 박지민이 같은 그룹 멤버 백예린의 솔로곡 음원 차트 돌풍을 축하했다. …

왕종명 앵커, 윤지오에 '장자연 리스트' 실명공…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故 장자연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 배우 윤지오를 인터뷰한 '뉴스데스크' 왕종명 앵커가 무리한 진행…

헤이즈, 데뷔 첫 정규앨범 '쉬즈 파인' 공개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데뷔 첫 정규앨범을 공개한다. 19일 소속사 스튜디오블루 측은 "헤이…

MBC "'슬사' 박한별, 하차 논의 無…상황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박한별과 그의 남편인 유리홀딩스 유인석 전 대표가 '경찰총장'으로 알려진 윤 모 총경과 골프…

"박한별도 경찰총장과 골프"…최종훈 진술→하차요…

[티브이데일리 김은지 기자] 경찰 총장인 윤 모 총경과 배우 박한별,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이 함께 골프 회동을 가진 것으로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