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안녕바다, 오늘(17일) '러브 콜' 발표…2년만 컴백

2018. 04.17. 09:29:25

안녕바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밴드 안녕바다가 2년 만에 컴백한다.

안녕바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5집 앨범 '701 에이-사이드(A-side)'를 발매한다.

안녕바다 5집 타이틀곡 '러브 콜(LOVE CALL)'은 안녕바다 특유의 청량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러브송이다. 안녕바다는 "사랑하는 사람과 통화를 하는 듯 따뜻한 마음이 들 수 있도록 사랑과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로맨틱한 편곡에 힘을 실었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러브 콜'을 비롯해 반려동물과의 아픈 이별을 밝은 멜로디로 표현한 '무지개다리', 지친 하루의 끝에 서있는 평범한 사람들을 위한 담담한 응원가 '담담', 소중한 사람들과의 이별과 기다림을 안녕바다만의 감성적인 사운드로 풀어낸 '오늘도 비가 올까요'와 '안녕 안녕'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안녕바다의 다섯 번째 정규 앨범 '701'은 두 장의 앨범으로 나눠져 발매된다. '에이-사이드'에 이어 가을에는 '비-사이드(B-side)'를 발매, 서로 결이 다른 음악이 담길 예정이다. 평범하고 편안한 일상을 아름답게 노래한 앨범이 '에이-사이드'라면 또 다른 매력의 '비-사이드'를 통해 안녕바다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나타낼 전망이다.

안녕바다는 앨범 발매 당일 쇼케이스를 열어 팬들과 만난다. 또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공연, 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이엘뮤직스튜디오]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