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마마무 휘인, 데뷔 4년만에 솔로 데뷔…'이지' 오늘(17일) 발매

2018. 04.17. 09:06:10

마마무 휘인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마마무의 휘인이 솔로 가수로서 첫 발걸음을 뗀다.

휘인은 17일 저녁 6시 솔로 데뷔곡 '이지(EASY)'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솔로 데뷔곡 '이지'는 마마무와 최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박우상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R&B 힙합 장르의 곡이다.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비트에 휘인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졌고, 래퍼 식케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하는 마음에서 비롯되는 양보와 배려를 쉽고 당연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을 향한 솔직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사랑에 무심해진 남자로부터 홀로서기를 주도적으로 이끄는 당당한 여성을 노래하며 한층 더 깊어진 음악적 색깔을 보여준다.

휘인은 데뷔 4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앨범 전반 디렉팅에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재킷에 있는 배경의 페인팅 작업부터 피처링 섭외, 사진작가 섭외와 후반 작업까지 자신만의 색깔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특히 그간 다양한 OST, 콜라보 음원을 통해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만큼 휘인은 이번 솔로 데뷔곡을 통해 걸그룹 대표 보컬리스트로서의 진가를 발휘하며 당당하게 입지를 굳힐 것으로 기대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RBW]
'둥지탈출3' 신재은, 아들 위해 '스카이캐슬'…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둥지탈출3' 조영구 아내 신재은이 아들 정우를 위해 드라마 '스카이(SKY)캐슬' 속 예서 책상…

'한밤' 신예은→김하온, 10대를 열광케 하는 …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신예은과 래퍼 김하온이 '한밤'에서 10대들의 우상으로 등장했다. 22일 밤 방송된 S…

‘사람이 좋다’ 박찬호 막내딸 육아비법, 목욕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박찬호가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다섯 살의 귀여운 막내딸을 공개했다. 22일 밤 방송된 M…

‘사람이 좋다’ 박찬호 아내 박리혜, 특급 요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박찬호 아내 박리혜가 특급 요리 솜씨를 과시했다. 22일 밤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휴…

대한민국 바레인, 김진수 골 2-1…손흥민, 기…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대한민국 바레인, 김진수가 연장 전반 추가골을 터트린 가운데, 기성용을 위한 세리머니가 시선을 모…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