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TV온에어] '동상이몽2' 한고은 "남편, 술 마신 다음날 뜬금없이 프러포즈"

2018. 04.16. 23:47:54

동상이몽2 한고은 남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동상이몽2' 배우 한고은이 남편과의 첫 만남과 프러포즈 당시의 상황을 공개했다.

16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한고은이 출연해 남편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한고은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아는 언니가 어느 날 갑자기 소개팅을 받아보라고 해서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번호를 받고, 문자를 주고받는데 이런 사람을 처음 봤다. 신기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한고은은 "얼굴을 보지도 않았는데, 자기가 무엇을 먹었는지 사진을 찍어서 보내는 등 하나하나 자기의 일상을 얘기해주더라. 거기에 마음이 열려서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남편의 섬세한 마음에 만남을 결심했던 것.

또한 한고은은 "어느 날 주말, 술 마시고 보통은 집에 가는데, 올라가서 한잔 더 하자고 하더라. 이후 완전히 뻗어서 재웠다.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가봤더니 일어났길래 '밥 먹을 먹자'고 했는데, 정말 뜬금없이 '결혼할래?'라고 하더라. 그래서 바로 '그래요'라고 했다"며 폭풍 프러포즈를 했던 사연을 털어놔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