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TV온에어] ‘어벤져스3’ 배우들, 팬서비스부터 ‘내 마음속에 저장’까지 (섹션TV)

2018. 04.16. 22:09:23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어벤져스3’ 배우들이 화려한 팬서비스로 눈길을 끌었다.

16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에서는 한국을 찾은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이하 ‘어벤져스3’)의 히어로들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와의 인터뷰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리포터 이재은은 묠니르를 들고 등장해 배우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한국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톰 히들스턴은 “로키가 돌아왔어요”라고 인사, 자연스러운 한국말을 선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이번이 세 번째 내한인 톰 히들스턴은 내한 때마다 화려한 팬서비스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행사에서도 그는 사인과 셀카 찍기는 기본, 화려한 팬서비스를 자랑했다.

한편 이재은은 이들에게 “한국에서 해보고 싶은 일”을 물었다. 그러자 톰 홀랜드는 “저녁에 한정식을 먹을 거라더라. 특별한 경험이 될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재은은 한국 가수나 배우 중에 아는 사람이 있느냐고 물었고 배우들은 영화 ‘올드보이’ ‘괴물’ 등을 언급하며 “박찬욱 감독과 봉준호 감독이 유명하다”고 했다.

또 이들은 한국의 유행어인 ‘내 마음 속에 저장’까지 능숙하게 따라해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