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中 팬에 애정 어린 인사 "자주 업데이트할게요"

2018. 04.16. 17:53:29

백현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그룹 엑소 백현이 중국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백현은 16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 정말 보고 싶었어요. 앞으로 자주 업데이트할게요(HI!! 真的很想你们,以后我会经常更新微博哒)"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현은 진지한 표정부터 익살스러운 표정까지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백현은 지난 10일 유닛 EXO-CBX(첸백시)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밍 데이즈(Blooming Days)'를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백현 웨이보]
'빅이슈' 측 "방송 사고, 경위 확인 중"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빅이슈' 측이 방송 사고 관련 경위를 파악 중이다.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

'빅이슈' 방송사고, 제2의 '화유기' 사태?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빅이슈'가 미완성된 CG 처리 장면과 제작진 스크립트 자막이 그대로 노출되는 방송 사고로 논란이…

[TD포토] VAV 에이스 '미소도 에이스'

[티브이데일리 신정헌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 셀럽티비(셀럽TV) '아임 …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vs김병철, 제대로 맞붙…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닥터 프리즈너'에서 남궁민과 김병철이 치열한 대립각을 펼쳤다. 21일 밤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 박희순 "진경에게 연예인 병 걸…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해피투게더 시즌4'에서 배우 박희순이 배우 진경의 인터뷰 비하인드 스토리와 아내인 배우 박예진과…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