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시선강탈 예능 Weekly] 윤미래·홍진영, 의리의 스타들

2018. 04.16. 10:00:00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매주 수 십 편의 예능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경쟁한다. 그 중에서도 한 주 동안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장면들은 무엇일까. 지난 한 주간 방송된 지상파 KBS MBC SBS와 케이블TV Mnet, 종합편성채널 JTBC 다섯 방송사에서 가장 강렬했던 '시선강탈'의 순간을 모아봤다.

◆ KBS2 '슈돌' : 봉태규♥하시시박, 깨 쏟아지는 부부

1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배우 봉태규와 그의 아들 시하가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슈돌'에서 봉태규와 하시시박은 침대에 누워 서로에게 달콤한 눈빛을 던지며 아침을 맞았다. 오는 5월 말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는 하시시박은 태동에 괴로워하며 "얘 막 찬다. 엄청 움직인다"며 "새벽에 시하가 깨면 삼봉이도 같이 깬다"고 말했다. 이에 봉태규는 "지금 일어났냐"며 하시시박의 배를 매만져줬다.

뿐만 아니라 봉태규는 일을 하러 나가는 하시시박을 위해 김밥까지 싸는 정성을 보였다. 김밥을 본 하시시박은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봉태규는 만삭의 몸으로 일을 하러 나가는 아내를 걱정, 직접 그의 양말을 신겨 주며 사랑을 아낌없이 표했다. 이들은 서로를 향해 "보고 싶을 거다"고 말하며 달달함을 자아냈다.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홍진영, 매니저 실수 감쌀 줄 아는 '갓데리'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가수 홍진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매니저 김태혁과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홍진영은 지방 일정을 소화하러 이동하는 도중 담요를 찾았다. 홍진영이 해외에서 구매한 고가의 한정판 담요였다. 때마침 운전 중이던 막내인 로드 매니저는 뭔가 할 말이 있는 듯 조심스럽게 입을 뗐고 "사실은 제가 음악 방송에서 두고 온 것 같다. 미처 말씀을 못 드렸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홍진영이 그를 말렸다. 그는 특유의 애교 있는 말투로 "태혁이 화났어요?"라고 일부러 존댓말까지 섞어 말하는가 하면 "그 거는 내 게 아닌 거다. 담요랑 인연이 아닌 거다. 괜찮아"라며 두 매니저를 달랬다.

◆ SBS '미운 우리 새끼' : 주병진 "아침에 일어날 때 외롭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주병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주병진은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다. 그는 "어렸을 때 성공하지 않으면 결혼하지 않겠다고 생각했다. 성공으로 향하는 과정에 사랑이 들어오면 안주할 수 있고, 목표를 상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어느 순간 돌아보니까 세월이 지나가 버렸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주병진은 "지금은 혼자 살자는 생각도 있고, '어딘가에 인연이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있다"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주병진은 "외롭다는 생각이 들면 그 생각을 잊어버리려고 한다. 그 외롭다는 생각에 빠지려고 하지 않는다. 문득 외로운 생각이 들면 TV를 켠다던지, 할 일을 생각한다던지, 그 생각에서 탈출하려고 한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주병진은 "그 생각에서 탈출 못 할 때가 아침에 일어날 때"라며 외로움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이어 "일어나서 침대에 앉아 있으면 '난 왜 이렇게 살지?'라는 생각이 든다. 아무도 없다는 게 너무 무섭다"고 덧붙였다.

◆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 코미디언 임준혁 등장, 20여 명 모창 '감탄'

13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이하 '너목보5')에는 그룹 뉴이스트W가 출연해 음치 수색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는 4번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가 공개됐다. 그는 실력자로, 16년 차 코미디언 임준혁이었다. 그는 '마법의 성'을 김건모 임창정 서경석 환희 박효신 김종서 윤도현 등을 완벽히 모창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그는 설민석 손석희 이서진 등을 추가로 성대모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준혁은 "지금은 '개그콘서트'랑 '코미디빅리그', 이렇게 두 가지밖에 공개 코미디가 남아 있지 않아서 활동하던 많은 친구들이 다른 일을 찾거나, 힘든 상황이다. 우리 선, 후배님들이 계속 노력하면 언젠가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 JTBC '슈가맨2' : 윤미래, 앤 응원차 깜짝 등장 "레전드"

15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는 알앤비의 레전드로 불리는 앤이 유재석 팀의 슈가맨으로 등장했다.

현재 미국에서 살고 있다는 앤은 "미국에서 음악을 계속하고 있다"고 근황을 밝히며 함께 작업한 가수들로 박효신 윤도현 김조한 타이거JK 바비킴 임재범 솔리드 윤미래 등을 언급했다. 그중에서도 특히 앤은 제일 친한 친구로 윤미래를 꼽았고, 실제로 이날 방송에서는 앤을 응원하기 위해 타이거JK와 윤미래가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윤미래는 "앤은 나한테 레전드다. 친한 친구이기도 하지만 언니가 노래하는 모습을 보면 너무 잘해서 그만두고 싶을 때가 있다"며 앤의 가창력을 극찬했다. 이어 "오늘 '슈가맨2'에 나와줘서 너무 고맙다"고 감격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news@tvdaily.co.kr/사진=KBS, MBC, SBS, Mnet, JTBC 방송화면 캡처]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