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황현희 "'무한도전' 김태호PD, 나영석PD 부럽지 않았을까" (이슈시개)

2018. 03.14. 19:02:40

이슈시개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이슈시개'에서 코미디언 황현희가 '무한도전'의 종영 소식에 대해 이야기했다.

14일 저녁 방송된 온라인 플랫폼 셀럽TV 연예정보프로그램 '이슈시개'에서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종영 소식을 다뤘다.

이날 황현희는 '무한도전' 연출을 떠난 김태호PD에 대해 "김태호PD님 입장에서는 나영석PD님이 부러웠을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황현희는 "나영석PD님은 케이블TV tvN에서 돈을 많이 받지 않았냐. 그리고 나영석PD는 사단도 생겼다. 시간의 여유를 가지면서 새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할 수 있었다"면서 "김태호PD님은 12년 간 '무한도전'만 했다. 사람들이 보통 한 일을 오래 하면 다른 일을 해보고 싶지 않냐"고 이야기했다.

그는 "공중파에서는 그런 말이 있다. '개그콘서트'와 '무한도전'이 끝나면 공중파는 끝난다"라고 하기도 했다. 패널이 "그러면 공중파가 끝나가고 있다는 말이냐"고 묻자, 황현희는 대답을 회피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황현희는 "'무한도전' 제작진은 유재석 선배님을 먼저 잡아야 할 것 같다. 그리고 멤버 구성을 다시 하는 게 '무한도전'을 연명하는 방법인 것 같다"고 의견을 덧붙이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셀럽TV 방송화면 캡처]
윤종신 아내 전미라 "막내 딸 건강이상, 필요한…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윤종신의 아내 전미라가 막내 딸 라오 양의 건강을 걱정했다. 전미라는 3일 자신의 SNS에 …

'음악중심' 임영웅, 감탄 자아내는 고급진 라이…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무대를 밟았다. 임영웅은 4일 오후 방…

“나혼자산다”…손담비·공효진·려원, 나이 지운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손담비, 공효진, 려원, 세 배우의 남다른 우정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지난 3일 …

‘부부의 세계’ 재방송·시청률 폭발, 김희애 각…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부부의 세계' 시청률, 예상대로 고지를 선점했다. 현재 '부부의 세계' 재방송, 원작 등을 향한…

‘하이바이,마마!’ 오늘(4일)·내일 결방,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가 오늘(4일), 내일 각각 13, 14회분 결방을 확정했다…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