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자이언트핑크, 19일 첫 솔로 싱글 '너를 사랑하지 않아' 발표…매혹적 분위기

2018. 03.14. 10:18:11

자이언트핑크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가수 자이언트핑크가 확 달라진 분위기로 가요계 컴백한다.

14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새 싱글 '너를 사랑하지 않아'로 컴백을 앞둔 자이언트핑크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자이언트핑크는 금발 헤어스타일과 심플한 스타일링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동안 보여준 모습과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이 눈길을 끌어모은다.

이번 새 싱글 '너를 사랑하지 않아'에는 동명 타이틀곡 '너를 사랑하지 않아'와 '잘 지내' 등 두 곡이 담길 예정이다. 두 곡 모두 특별한 아티스트가 피처링으로 함께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자이언트핑크는 지난 2016년 케이블TV Mnet '쇼미더머니5'와 '언프리티 랩스타3' 등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특히 전문적으로 랩을 배운 적 없이 독학으로 랩을 터득한 가운데 실력있는 여성 래퍼들을 제치고 '언프리티 랩스타3'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자이언트핑크 첫 솔로 싱글 '너를 사랑하지 않아'는 19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미스틱엔터테인먼트]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