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포르테 디 콰트로 손태진, 첫 솔로 콘서트 'Fw: I am' 개최

2018. 02.14. 08:48:02

포르테 디 콰트로 손태진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국내 최고 크로스오버 보컬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의 베이스 손태진이 첫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손태진은 3월 24, 25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아티움에서 생애 첫 단독 콘서트 'Fw: I am'을 열어 관객들과 만난다.

공연명 'Fw: I am'은 지금까지의 손태진, 그리고 앞으로의 손태진의 음악과 이야기를 팬들에게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묵직한 저음으로 깊은 울림을 주는 손태진은 지금까지 전하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를 노래에 담아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최고의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손태진은 지난 2016년 종합편성채널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해 4인조 포르테 디 콰트로로 우승을 차지했다.

포르테 디 콰트로는 지난해 5월 데뷔 앨범에 이어 11월 2집을 발매하고, 전국투어 콘서트를 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손태진의 첫 번째 솔로 콘서트 'Fw: I am' 티켓 예매는 오는 20일 저녁 8시에 진행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미스틱엔터테인먼트]
염정아 브랜드평판 1위, '스카이캐슬' 상승세 …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염정아가 '스카이(SKY) 캐슬'에 힘입어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했다. 20일 소속…

'서프라이즈' 자전거 삼긴 나무, 보고도 안 믿…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서프라이즈'에서 자전거를 삼킨 나무의 미스터리를 조명했다. 20일 오전 방송된 MBC 예…

'복면가왕' 헐퀴 최대철, 못 알아본 박준규에 …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복면가왕'에서 배우 최대철이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을 뽐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

'스카이캐슬', 윤세아의 저력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윤세아가 '스카이(SKY)캐슬'에서 저력을 빛내고 있다. 19일 밤 방송된 JTBC 금…

'열혈사제' 김남길X김성균X이하늬, SBS 금토…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열혈사제'가 첫 방송부터 배우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SBS 새…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