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수정 "에프엑스 공백기, 팬들에게 미안하죠" [인터뷰 맛보기]

2018. 01.19. 08:00:00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수정 에프엑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에프엑스 겸 배우 정수정이 팀 활동 공백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정수정은 최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모처에서 케이블TV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극본 정보훈·연출 신원호) 종영 인터뷰를 진행하던 중 소속 팀인 에프엑스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2009년 싱글 앨범 '라차타'를 발매하며 데뷔한 에프엑스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멤버 개개인의 개성과 역량을 앞세워 국내 대표 걸그룹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그러던 중 에프엑스는 멤버 설리의 탈퇴로 4인조로 개편했다. 4인조 개편으로 인한 대중의 염려와 우려에도 에프엑스는 지난 2015년 발매한 정규 4집 '포 월즈(4 Walls)'를 통해 건재함을 입증했고, 국내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명실상부 국내 최정상 걸그룹의 면모를 과시했다.

하지만 '포 월즈' 이후 에프엑스는 약 2년이 넘는 공백기를 지내고 있다. 이에 팬들은 에프엑스 완전체 활동을 간절히 바라고 있는 상황.

이에 대해 정수정은 에프엑스 공백기에 대해 "시기가 안 맞았다. 회사에서 앨범을 안 내주는 게 아니다. 모든 일에는 타이밍이 있는데, 지금까지는 그 타이밍이 잘 안 맞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2년이라는 시간 동안 완전체 활동에 대해 에프엑스 멤버들이 마냥 손 놓고 있었던 것도 아니었다. 이에 정수정은 "멤버들하고 계속 활동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동안 시도도 많이 했고, 정확한 날짜를 잡고 앨범 준비를 하려 했지만 그때마다 일이 생겼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수정은 에프엑스 활동이 계속해서 지연되고 있는 점에 대해 "팬들에게 미안한 부분이기도 하다"고 조심스레 말했다. 그러면서 정수정은 "시기가 맞고 좋은 곡이 있다면 언제든 앨범을 낼 거다"라며 팀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18일 16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감옥을 배경으로 사람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정수정은 극 중 김제혁(박해수)의 연인 지호 역을 맡아 연기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최신 연예 뉴스
'아침마당' 김창숙, 올해 71세…"미모 비결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아침마당'에서 배우 김창숙이 변치 않는 미모의 비결을 밝혔다. 20일 오전 방송된 KBS1…

스카이다이빙학교장 측 "이근, 故 정인아 사고 …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한국스카이다이빙협회 측이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출신 유튜버 이근 대위의 최근 논란에 대…

‘아내의맛’ 정동원, 고향 하동 라이프 공개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아내의 맛’ 정동원이 평소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리얼한 하동 라이프를 공개, 평범하지만 진솔한…

'싱어게인' 11월 16일 첫방, 9인 9색 메…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 첫 방송 일자를 확정 지었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

골든차일드 이장준, 선명한 식스팩 [화보]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장준이 데뷔 후 처음으로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