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인터뷰
영화

'메이즈 러너' 딜런X토마스X이기홍, 'I♥KOREA 사랑해요' 인증샷

2018. 01.14. 14:07:10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메이즈 러너'의 배우들이 한국 팬들을 향한 인증샷을 남겼다.

배급사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측은 13일 SNS에 "대한민국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 '깨발랄' 3인방. 그들의 마지막 선물은 바로 포즈 이벤트 인증샷"이라는 글과 함께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감독 웨스 볼)의 배우 딜런 오브라이언과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 이기홍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세 배우는 하트 포즈를 취하며 밝은 미소를 보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딜런 오브라이언과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는 두 팔을 들어 올린 포즈로 시선을 강탈했다.

세 배우는 지난 9일 오전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홍보 차 입국했다. 그들은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SBS 뉴스프로그램 '나이트라인' 출연을 비롯해 내한 기자간담회 레드 카펫, 라이브 토크 등 다양한 공식 활동을 소화하며 국내 팬들을 만났다.

그들인 출연한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에 맞서기 위해 다시 미로로 들어간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와 러너들의 마지막 생존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17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이십세기폭스코리아 인스타그램]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