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TV온에어]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사랑 최종 이완남, 클릭비 출신 김상혁

2018. 01.12. 22:42:38

이론상 완벽한 남자 슈퍼주니어 신동 로빈 샘 오취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이론상 완벽한 남자’에 남자 셀러브리티들이 도전한 가운데, 김사랑 씨의 이완남은 김상혁으로 결정됐다.

12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이론상 완벽한 남자’는 신동엽 김희철 진행과 레이디제인 딘딘 신동 강동우 백혜경 출연 아래 커플들의 SF식 매칭 과정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의뢰인 김사랑 씨의 상대자로 김상혁, 샘 오취리, 신동, 빅원, 조준호, 양상국, 주우재, 로빈 데이아나 등이 남자 후보로 출격했다.

촉각 테스트, 시각 테스트, 청각 테스트가 진행됐고 각각 신동, 김상혁, 로빈 데이아나가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했다.

김사랑 씨와 안 맞는 키워드를 골라내는 작업이 진행됐다. 그는 전 여자친구라는 단어가 들어간 상황을 골라내며 “전 여친이라는 단어가 신경쓰였다”고 설명했다. 첫 번째 파이널 라운드 탈락자는 로빈이었다.

1일 1식한다는 키워드도 탈락 요소였다. 그 주인공은 신동으로, 신동은 결국 탈락을 하고 말았다.

마지막으로 남은 최종 이완남은 김상혁이었다. 하지만 김사랑 씨는 김상혁을 알아보지 못했다. 김상혁은 “예전 클릭비 멤버”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김사랑 씨는 “아, 좀 안다”라고 답했다.

두 사람은 이날 달콤하고 풋풋한 첫 데이트를 즐겼다. 김상혁은 김사랑의 미모에 반한 듯 제작진에게 “멀리서 오시는데 너무 예쁘신 거다. 이완남 나오길 잘 한다고 생각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상혁은 김사랑 씨가 좋아한다는 빵을 준비해 그와 함께 식사를 했고, 커플링까지 맞추며 완벽한 매너를 과시했다. 김상혁은 김사랑 씨에게 은근한 애프터 신청까지 하며 시청자들의 설렘을 고조시켰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