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케이시, 12월 17일 소극장 음감회 개최 '팬 위한 깜짝 선물'

2017. 11.15. 09:58:39

케이시 12월 17일 음감회 '다락방' 개최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가수 케이시(Kassy)가 소극장에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케이시의 소속사는 15일 " 케이시가 12월 17일 서울 마포구 왓에버에서 단독 소극장 음악감상회 '다락방'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락방'은 케이시가 한 해 동안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마련한 공연이다.

케이시는 이번 음감회에서 지난 8월 발표한 싱글 '비야 와라(Let it rain)'를 비롯해 '침대 위에서', '굿모닝(Good Morning)', '별똥별(See you in heaven)' 등 다양한 대표곡을 감미로운 라이브로 관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공연뿐만 아니라 현장을 찾은 관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나누거나 여러 이벤트를 펼치는 특급 팬서비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2015년 첫 디지털 싱글 '침대 위에서'로 가요계에 데뷔한 케이시는 케이블TV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출연 및 여러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다락방'의 티켓은 16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진행된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YMC엔터테인먼트]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