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티아라 함은정 "팬투표로 빌보드 1위, 감사하지만 마음 쓰여" [인터뷰 맛보기]

2017. 11.15. 07:27:30

별별 며느리 함은정 인터뷰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그룹 티아라 함은정이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함은정은 최근 MBC 월화드라마 '별별 며느리'(극본 오상희·연출 이재진) 종영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2017 마마 엠웨이브 글로벌 팬즈 초이스(2017 MAMA Mwave Global Fans' Choice)에서 티아라의 '왓츠 마이 네임?(Whats My Name?)'이 1위를 기록한 것에 대한 질문에 "너무 감동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함은정은 "저희 팬분들은 투표로 저희에게 선물한다는 마음을 가지시는 것 같다. 투표로 이런 놀라운 일을 겪은 게 너무 많았다"면서 "근데 또 미안한 게 그렇게 말하면 다음 투표 때 더 열심히 할까봐 여러모로 마음 쓰인다. 미안하다. 전세계 계신 분들이 같이 소통하시나보다. 국가 별로 팬분들과의 네트워크가 잘 돼 있는 것 같다. 저희는 항상 고맙다"고 털어놨다.

함은정은 미국 빌보드 팬 투표 '팬 아미 페이스오프(Fan Army Face-off) 2017'에서 1위를 차지하며 3년 연속 최종 1위를 수성한 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브루노 마스, 아델, 저스틴 비버, 아리아나 그란데, 비욘세, 머라이어 캐리, 레이디 가가, 에드시런, 리암 페인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을 꺾고 차지한 쾌거였다.

그는 "빌보드에서 1위한 것도 믿어지지 않는다. 말도 안 된다. 팬분들이 기적을 자꾸 보여주시는 것 같다. 미안하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