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TV온에어] ‘해피투게더3’ 김생민·정상훈, 성공한 그릇의 교본

2017. 10.13. 00:21:23

해피투게더 시즌3 김생민 정상훈 이태임 뉴이스트 W JR 백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해피투게더3’에 대세이자 오랜 지기 김생민, 정상훈 등이 출연해 성공할 수밖에 없는 사람으로서의 큰 '그릇'을 증명했다.

12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은 MC 유재석 전현무 박명수 조세호 엄현경 진행 아래 게스트 김생민 정상훈 이태임 이석훈 뉴이스트 W JR 백호가 출연해 입담과 끼를 과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상훈은 김생민과의 오랜 우정을 과시하며, 예전부터 몹시 절약형이었던 김생민에 관한 절약 비화를 고백했다. 그는 “예전에 한석이 형이 김생민 씨와 칫솔을 같이 쓴 적이 있다더라”라며 “한석이 형이 매일 칫솔이 젖어있어서 이상했는데, 어느 날 보니까 김생민 씨가 자신의 칫솔로 양치를 하고 있었다고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정상훈은 “그래서 생민이 형한테 따졌더니, 생민이 형이 ‘치약이 다 세균 없애줘’라고 했다더라”라고 말하며 김생민의 악착같은 절약 정신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김생민과 정상훈은 오랜 지기인 만큼 서로의 고통을 너무나 잘 알고 있었다. 정상훈은 "이 형이 전화할 때마다 '저금했어?' 이런다"라고 말했다. 김생민은 "정상훈한테 늘 '너 어디 어린이 프로그램 다람쥐 역할이라도 해서 적금 들어라'라고 잔소리를 하기도 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정상훈은 "정말 돈이 없었던 시절이 있었다. 그런 걸 알고 있는 김생민 씨가 여러 모로 고맙다"라며 애틋한 정을 표출해 눈길을 모았다.

김생민은 이후 화제가 된 예능프로그램 ‘김생민의 영수증’에 관련해 모든 출연진들의 영수증을 분석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이날 전현무의 어머니가 쓴 돈을 보며 “효자 그뤠잇”을 외치는가 하면, 여자와 식사가 예상되는 목록에 대해서는 “결혼이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 그뤠잇”을 외쳐 시청자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어 김생민은 엄현경의 집들이 장보기 비용에 대해 “이게 네 집이냐 생각해봐라”라고 일침을 던져 폭소를 자아냈다.

김생민과 정상훈은 오랜지기로서 수 십 년을 함께 해왔다. 성공이 힘들다는 연예계에서, 누군가가 먼저 성공하면 등을 돌리는 일도 부지기수일 것이다. 하지만 서로를 보듬어가며 서로를 챙기며, 각자의 실력을 키워온 고군분투 스토리는 함께이기에 더 값졌고 시청자들에게 가슴 찡한 여운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화제 속에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JTBC 인기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를 통해 정상훈과 이태임이 ‘꽃길’을 걷고 있는 상황. 이에 대한 비화들도 한 보따리 쏟아졌다. 가령 정상훈은 현재 아내가 이태임과의 키스 신을 직접 모니터해주겠다며, 자신의 연기를 체크해줬다는 뒷이야기를 전해 눈길을 모았다. 정상훈은 이내 “아내가 보더니 ‘오빠. 너무 잘 했어. 정말 리얼해서 기분이 나빴어”라고 아내의 발언을 폭로해 실소를 자아냈다.

이밖에 '전설의 조동아리' 특집은 유재석 박수홍 지석진 김수용 김용만 진행 아래, 가수 백지영, 린, 이석훈, 뉴이스트 JR 백호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노래방을 습격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