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카트쇼’ 이소라X서장훈X이수근, MC 낙점…쇼핑 메이트로 활약

2017. 10.13. 00:07:52

카트쇼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모델 이소라와 방송인 서장훈, 이수근이 ‘카트쇼’ MC로 나선다.

종합편성채널 MBN 새 예능프로그램 ‘카트쇼’는 12일 “이소라와 이수근, 서장훈이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오픈마켓 버라이어티 카트쇼’(이하 ‘카트쇼’)의 MC로 낙점됐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쇼핑호스트 이민웅과 가수 박재정이 합세, 이들 MC 군단들은 쇼핑메이트로 활약하며 현명하고 합리적인 쇼핑 노하우를 전수한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카트쇼’는 실제 대형마트에 스튜디오를 설치하고, 스타가 직접 마트에서 장을 보는 리얼 장보기 관찰 토크 콘셉트의 버라이어티쇼다. 현대인에게 친숙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한 대형마트 속 똑똑한 쇼핑 노하우를 공유하며 새로운 형식의 토크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다양한 물건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대형마트의 특성을 활용해 매회 주제에 맞춰 장도 보고 관련 토크도 나누는 등 독특하고 신선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방송에는 다양한 콘셉트에 맞는 게스트가 출연해 스타들이 실제 먹고 사용하고 즐기는 아이템들을 직접 공유한다. 이를 통해 그들의 쇼핑 노하우는 물론 소비 패턴과 라이프스타일까지도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다. 오는 11월 중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N]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