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이시영 난이도甲 운전면허 획득, 대형1종·2종소형·특수 트레일러까지

2017. 05.20. 12:56:17

이시영 대형1종 2종소형 특수 트레일러 운전 면허증 파수꾼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시영이 다채로운 운전면허 ‘스펙’을 과시했다.

이시영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계정을 통해 대형1종, 2종 소형, 특수 트레일러 면허증을 딴 사진과 글을 인증하며 많은 이들의 응원과 찬사를 받고 있다.

이시영은 "역시 운전은 수동. 난 지금까지 무슨 운전을 한건가. 이게 진짜. 오토바이 학원 다니면서 계속 눈에 밟혔던 버스와 25톤 트레일러..결국 여기학원에 있는 면허 전부 도전했다"며 "너희와의 추억은 잊지 않을게. 남은 면허는 특수 레카 하나. 언젠가는 꼭"이라며 "3년 운 다 씀"이라는 설명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시영의 대형 1종, 2종 소형, 특수 트레일러 면허증과 이시영의 인증샷이 게재됐다. 이시영은 환한 표정으로 트레일러, 버스 앞에서 기쁨을 만끽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이시영은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의 여주인공 조수지 역으로 캐스팅됐다. 드라마는 범죄로 사랑하는 이를 잃고 평범했던 일상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 나버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김영광, 김태훈, 김슬기, 샤이니 키 등이 출연하며 오는 22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이시영 인스타그램]
조이&인포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