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스타그램2' 성종 합류, 손담비·장도연·정윤기와 4MC

2017. 04.03. 11:30:47

스타그램 시즌2 (왼쪽부터) 장도연, 정윤기, 손담비, 성종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코미디언 장도연,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그리고 그룹 인피니트 멤버 성종이 '스타그램 시즌2'에서 뭉친다.

3일 케이블TV SBS플러스 측은 "새 예능 프로그램 '스타그램 시즌2'(이하 '스타그램2')가 돌아온다"고 밝혔다.

'스타그램2'은 시청자들이 프로그램 속에 나오는 아이템들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버티컬형 '패션 뷰티' 프로그램이다. 내로라 하는 스타들이 패션 뷰티팁 등을 공유하고, 신개념 메이크업 대결 및 정윤기가 최신 유행을 발 빠르게 소개한다. 이번 시즌2 역시도 차별화된 포인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연예계 패션 뷰티 아이콘으로 알려진 손담비와 대한민국 톱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스타일 마스터' 정윤기, 그리고 모델 뺨치는 코미디언 장도연이 이번 시즌에서는 어떤 조합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새롭게 합류한 성종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시즌에서는 스타들이 사용해 화제가 됐던 다양한 제품들이 완판 행진을 이어간 바 있다. 이에 이번 시즌 역시도 화제를 몰고 올 아이템이 있을지, 어떤 신기한 뷰티 아이템들이 소개될지 관전 포인트다.

또한 지난 시즌에서 배우 하지원, 김정은, 고준희 등이 자신만의 뷰티 팁을 공개했던 것처럼 이번 시즌에서도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이 시선을 끌지 지켜볼 일이다. 오는 18일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플러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