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시선강탈] '해투3' 현주엽 "꽃미남 많던 연세대 농구부, 서장훈은 예외"

2016. 12.09. 07:11:53

해투3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해투3'에서 농구 선수 출신 방송인 현주엽이 서장훈을 디스했다.

8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현주엽, 야구 선수 이대호, 방송인 김일중 문세윤 이동엽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 '위대한 남자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현주엽은 같은 농구선수 출신인 서장훈에 대해 말했다. 현주엽은 고려대학교, 서장훈은 연세대학교 농구부 출신이다. 두 사람이 선수로 활동했을 당시, 두 팀은 치열한 라이벌 경쟁을 벌인 바 있다.

현주엽은 연세대학교 농구부에 대해 "꽃미남이 많았다. 수많은 오빠부대를 몰고 다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현주엽은 자신이 속했던 고려대학교 농구부에 대해서는 "남자들이 오빠부대로 인해 연세대학교 농구부가 얼마나 꼴보기 싫었겠느냐. 그래서 상대적으로 덜 잘생긴 우리 고려대학교를 좋아했다"면서 남자 팬이 많았음을 밝혔다.

이어 현주엽은 "서장훈은 고려대학교에 오면, 외모로 한참 밀릴 것"이라며 서장훈의 외모를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현주엽은 서장훈이 선수 시절 당시 심판에 잦은 항의로 반항아 이미지였다면서 "방송하면서 이미지 세탁했다"고 지적해 웃음을 선사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윤종신 아내 전미라 "막내 딸 건강이상, 필요한…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윤종신의 아내 전미라가 막내 딸 라오 양의 건강을 걱정했다. 전미라는 3일 자신의 SNS에 …

'음악중심' 임영웅, 감탄 자아내는 고급진 라이…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무대를 밟았다. 임영웅은 4일 오후 방…

“나혼자산다”…손담비·공효진·려원, 나이 지운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손담비, 공효진, 려원, 세 배우의 남다른 우정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지난 3일 …

‘부부의 세계’ 재방송·시청률 폭발, 김희애 각…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부부의 세계' 시청률, 예상대로 고지를 선점했다. 현재 '부부의 세계' 재방송, 원작 등을 향한…

'음악중심' 임영웅 클립 영상, 15만뷰 돌파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의 음악방송 입성에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임영웅은 4…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