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TV온에어] '안투라지' 송지효·박한별·송혜나, 카메오 ★ 깜짝 등장

2016. 11.12. 00:27:47

안투라지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안투라지'에 특급 카메오들이 등장했다.

11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극본 서재원·연출 장영우) 3회에서는 차영빈(서강준)의 주변 스타들로 송지효 박한별 송혜나가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차영빈은 영화 '왜란종결자' 출연이 결정되지 않아 속을 끓였다. 차영빈의 소속사 대표 김은갑(조진웅)은 그런 차영빈을 안심 시키기 위해 백방으로 뛰어 다녀야 했다. 김은갑은 차영빈에게 계속해서 계약 진행 상황을 숨겼고 선의의 거짓말로 배우를 위로했다. 차영빈은 그런 김은갑을 미심쩍어 하면서도 계약이 성사되기 만을 기다렸다.

그러던 중 차영빈은 '왜란종결자' 대본을 두고 함께 물망에 오른 배우의 브랜드 패션쇼에 참석하게 됐다. 차영빈은 행사장에 가기 전 준비를 위해 찾은 미용실과 행사장에서 연예계 지인들을 연이어 만났다. 송지효와 박한별은 차영빈의 지인으로 깜짝 등장했다. 짧은 등장에도 자연스러운 연기와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송혜나는 조금 특별하게 등장했다. 극 중 거북(이동휘)이 친구의 부탁을 받고 홍보에 나선 괴상한 티셔츠에 관심을 보인 것. 송혜나는 패션쇼 뒷풀이 장소인 클럽에서 거북 차준(이광수)과 마주쳤고, 거북의 옷을 보고 반가워 하며 "이 옷 정말 예쁘다. 나중에 어디서 샀는지 알려달라"며 흥분했고, 두 사람과 함께 셀카까지 찍었다. 거북은 송혜나와 전화번호를 교환하고는 의기양양해 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많이 본 기사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