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SM루키즈, 중국 출신 새 멤버 2인 공개 '기대'

2016. 09.20. 11:03:32

SM루키즈

[티브이데일리 이윤민 기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프리 데뷔팀 SM루키즈의 새로운 멤버를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SM루키즈 멤버의 사진을 게재했다.

새로운 멤버는 두 명이다. 첫 번째 멤버 이양은 중국 쓰촨 출생으로, 1997년생이다. 두 번째 멤버 닝닝은 2002년생에 중국 하얼빈 출신이다.

SM루키즈는 정식으로 데뷔하기 전 공연 방송 등을 통해 미리 경험을 쌓는 팀이다. 그룹 NCT의 텐 유타 재민 제노 태용 재현 지성 마크 해찬 도영 태일 윈윈과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 슬기 웬디 예리가 SM루키즈 출신이다.

[티브이데일리 이윤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최신 연예 뉴스
‘2TV 생생정보’ 장사의신 춘천 철판닭갈비(우…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2TV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9900원 아귀찜 맛집 ‘아구킹’, 장사의신 춘천 철판닭갈비 맛집…

배우 지수 학폭 증언글, ‘달이 뜨는 강’ 여파…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달이 뜨는 강'에 출연 중인 배우 지수, 학교폭력(학폭) 논란에 휘말렸다. 2일 오후 한 …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 배신한 최여진 “경…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인물관계도 속 최여진 엄마 경숙, 그가 경성환을 호되게 다뤘다. …

유니티 윤조, 이현주vs에이프릴 갈등 언급 "잘…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유니티 출신 윤조가 에이프릴 팀 내 갈등에 대해 언급했다. 2일 한 누리꾼은 윤조의 …

‘아무튼 출근!’ 코로나19 속 직장인 살아남기…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아무튼 출근!’이 열띠게 자신의 삶을 영위해가는 2030대 직장인들의 코로나19 속 생존법을 클…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