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준서, ‘화폭천왕’ 캐스팅…소녀시대 서현 친오빠 役
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백준서, ‘화폭천왕’ 캐스팅…소녀시대 서현 친오빠 役

2016. 07.06. 23:06:46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배우 백준서가 한중합작 웹드라마 ‘화폭천왕’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6일 백준서는 “첫 중국 진출 작품이라 개인적으로 큰 의미가 있다. 원작이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웹소설이라 더욱 기대가 크다. 황인뢰 감독님의 지휘 아래 중국과 한국의 배우들이 함께 어울려 작업하게 돼 벌써부터 설렌다”며 ‘화폭천왕(火爆天王)’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중국 제작사 킹조이가 제작을 맡은 ‘화폭천왕’은 명문 국제학교와 연예계가 배경인 청춘 로맨스 작품이다. 극 중 백준서가 맡은 둥샤오바오는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이 연기하는 둥푸티의 친오빠로, 출중하고 기품 있는 외모를 가진 반면 내면은 독한 인물이다. 그는 추이한(송하윤)이라는 여자를 사랑하게 되면서 개과천선하게 되고, 탕중(장허)과 대립 관계를 이룬다.

백준서는 일본과 중국에서 모델로 성공한 후 배우로 전향, 지난해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에서 인간미 넘치는 듬직한 형 한비룡 역으로 열연했다.

백준서가 출연하는 ‘화폭천왕’은 8월 본격 촬영에 나설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킹조이]
'영재발굴단' 클라리넷 영재 출연, 불곡초등학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클라리넷 영재 김민혜 양의 등장에 그의 학교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16일 …

‘동백꽃 필 무렵’ 김지석, 공효진에 매달렸다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김지석이 공효진에게 매달렸다. 16일 밤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새 신랑' 강남 계약 해…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강남의 FA 소식에 전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가 화제다. 16일 디모스트 엔터테인…

‘알토란 작가♥’ 김승현, 가족과 제주도 여행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탤런트 김승현 가족이 단체 가족여행을 떠났다. 1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

‘살림남2’ 김승현 母, 아들♥‘알토란’ 작가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김승현 아머니가 아들의 공개 열애를 응원했다. 1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