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결혼\' 장기용 \"모델보다 말로 표현하는 연기가 더 어려워\"
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최고의 결혼' 장기용 "모델보다 말로 표현하는 연기가 더 어려워"

2014. 09.22. 15:01:02

최고의 결혼 장기용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장기용이 첫 연기 도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새 주말드라마 '최고의 결혼'(극본 고윤희·연출 오종록) 제작발표회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서울호텔 5층에서 오종록 감독, 고윤희 작가,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엄현경, 조은지, 정애연, 송영규, 장기용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장기용은 자신의 캐릭터인 '시급남편' 베드로 역에 대해 "주급 5만원을 받으면서 배우 일을 하다가 시급남편으로 일을하게 되는 역할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연예인에 대한 환상이 있어서 이 자리에 있는 것도 신기하다"라며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선배들이 조언을 많이 해주신다"라며 "모델은 말이 없기 때문에 몸으로 멋있는 모습을 표현해야하는데 연기는 말로 표현해야되서 굉장히 어렵다"라고 첫 연기 도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그는 "모델과 연기가 그냥 비슷한 분도 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연기가 더 어렵고 고된 직업인 것 같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최고의 결혼'은 미스 맘을 선택한 미혼의 스타앵커 차기영을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도발적인 질문을 던지는 작품이다. 오는 27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라이온 킹’ 쿠키 영상은? 관람 포인트 공개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영화 ‘라이온 킹’의 쿠키 영상 유무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라이온…

“직장내 괴롭힘이라니” 손정은 아나운서, MBC…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MBC 아나운서 손정은이 직장내 괴롭힘으로 진정서를 제출한 MBC 계약직 아나운서들을 언급하며 자…

태풍 다나스, 필리핀 부근 해상서 북상 中…한반…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제 5호 태풍 다나스가 북상 중이다. 17일 현재, 태풍 다나스는 필리핀 부근 해상에서 북상…

갑자기 분위기 댄스파티? 누가 네이처 좀 말려주…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영상 임은지 기자] 그룹 네이처가 자신들만의 ‘흥’을 앞세워 신보를 소개했다. 배경음악도 직접 깔았…

이민우, 성추행 혐의 검찰 송치…"성실히 조사에…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신화 이민우가 성추행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이민우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관계자…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